Lead Generation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2020. 6. 2. 16:05카테고리 없음


Lead Generation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귀사의 현재 잠재 고객 발굴 전략에 성공하지 못하셨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성공을 돕기 위해 전문적인 조언을 찾고 있는가? 다음 글은 전문가의 의견을 제시한다.


몇몇 최고들에게서 배우려면, 아래의 조언을 보아라.




리드를 수집하는 동안 항상 소비자를 위한 서클을 구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보이는 결과에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이다.


소비자들은 일반적으로 제안을 받는 것을 고려하고, 그것에 대한 정보를 검색한 다음, 그것을 살 것인지 아닌지 알아낸다.


이와 같은 패턴으로 흐를 수 있다면 훨씬 더 성공적일 것이다.




좋은 랜딩 페이지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랜딩 페이지는 웹 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정보를 검색하지 않고 바로 얻을 것이다.


연락처 양식을 포함하면 리드를 더 잘 생성할 수 있다.




인센티브는 사람들이 단독으로 행동할 수 있기 때문에 성공적으로 리드를 가져올 수 있다.


고객에게 필요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면 즉시 매출이 발생한다.


당신은 무언가를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단서를 창출할 것이다.




소비자 리뷰는 당신의 리드 생성 기법을 개혁하려 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들은 고객들이 여러분과 함께 일하도록 설득할 수 있다.


귀사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연구를 사용하고 고객이 귀사의 제품을 검토하도록 하십시오.




리드의 가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몇몇 단서들은 단지 당신이 운영하는 개별 캠페인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다.


어떤 리드가 귀사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파악하고 그렇지 않을 리드를 피하십시오.


올바른 리드를 목표로 하는 것은 각 캠페인에 더 큰 성공을 거두는 것을 의미한다.




차단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제안이나 인센티브를 받지 않기로 선택한 영업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구매하지 않는 사람에게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항상 고유한 리드를 제공받도록 하십시오.


이 과정을 거치면서 중복 가능성을 고려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중요한 문제다.


중복된 단서는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다.


특정 개수의 잠재 고객 리드에 대한 목표를 설정할 때 모든 리드가 나머지 리드와 고유하여 노출을 최대화하도록 하십시오.




전화기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라.


이것은 당신이 다수의 리드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람들은 항상 제품을 찾고 있기 때문에 잠재 고객에게 전화하는 것이 당신의 사업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과 비슷한 지역의 기업과 대화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조경가라면, 당신의 계절 꽃에 대한 지식을 공유하라.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특정 분야의 전문가라면, 여러분의 지역 사회의 다른 전문가들과 여러분의 통찰력과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긴꼬리 키워드는 비즈니스를 위해 고려해야 할 사항이다.


무리하지 마라, 전략적으로 배치된 몇몇은 엄청나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항목을 찾기 위해 필요한 경우 몇 가지 방법을 시도하고 수정하십시오.




가입할 수 있는 로컬 리드 그룹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그룹들은 일반적으로 서로에게 단서를 제공하는 사업주들로 구성되어 있다.


여러분은 검안사가 여러분이 요가 선생님일 때 잠재 소비자를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러한 모임들은 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도 있다.


동시에, 여러분은 고객이 이가 아프다고 말하는 것을 듣고 은혜를 갚을지도 모른다.




온라인 리드 그룹을 활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하이퍼로컬이라면, 당신은 이러한 그룹들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피오리아에 있는 밥은 캐롤라인의 병충해 문제를 도와줄 수 없지만, 그는 당신이 할 수 있도록 당신의 이름과 번호를 그녀에게 제공할 수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니즈가 있는 사람들에게 타깃팅된 리드를 생성하고자 하는 경우.


당신의 목표가 누구인지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다면 일반적 리드는 괜찮다.


목표한 잠재 고객 발굴에 힘쓰면 더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이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자신을 발견하면 주변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사람들이 친해지려고 노력할 때 항상 좋으며, 당신은 단지 당신이 말하는 누군가가 당신이 판매하는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다.


즉시 판매를 시작하지는 마십시오.


그러나 이 제품이 여러분이 제공해야 하는 것을 수용할 수 있는지 판단하십시오.




위에서 배운 팁을 사용하여 훌륭한 전략을 짜라.


여기에 공유된 조언을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결국엔 스스로 성공을 거두어야 하니, 이 제안들을 바로 실천에 옮기기 시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