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모바일 마케팅 컨셉으로 비즈니스 성장

2020. 6. 2. 16:04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모바일 마케팅 컨셉으로 비즈니스 성장



모바일 마케팅의 세계에는, 새로운 마케팅과 경험 많은 마케팅 둘 다에 이용 가능한 많은 훌륭한 자원이 있다.


이용 가능한 많은 웹사이트, 프로그램, 전자 안내서, 책, 비디오, 그리고 다른 자료들이 있다.


이 조언들은 좋은 마케터가 훌륭한 마케터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최고의 조언들을 포함하고 있다.




좋은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십시오.


휴대폰 번호만 목록에 추가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한 전술을 도입하기 전에 관련 당사자의 허가를 얻는 것이 바람직하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웹 양식을 작성하게 하거나 당신이 제공한 특정 코드를 사용하여 당신에게 문자를 보내게 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고객에게 의미 없는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타당하고 유용하다고 판단되는 정보만 보내십시오.


당신은 임의의 메시지를 보내기 때문에 실패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고객들은 친구들로부터 그들이 원하는 재미있고 귀여운 메시지들을 얻을 수 있다; 그들이 마케터들에게 기대하는 것은 유용한 정보들이다.




경쟁업체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제품을 판매하는 방법을 숙지하십시오.


경쟁자와 자신을 구별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모든 성공적인 모바일 캠페인은 홈 베이스를 가져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을 통한 당신의 전략은 사람들을 집으로 데려가고 당신의 홈 베이스를 유지하는데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전체 비즈니스가 결코 모바일 플랫폼을 중심으로 운영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전체 시장이 변화를 지시하지 않는 한 실제로 모든 변화를 일으키는 고객 기반은 없지만, 모바일 고객이 시장 외부의 영향 때문에 오거나 갈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기술 면에서 최신 정보를 제공하도록 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으로 수익의 좋은 상승을 보게 될 것이다.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으로 앱을 다운로드하고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다.


이러한 훌륭한 아이디어들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기술의 최전선에서 홍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그들이 선호하는 환경에서 고객에게 기꺼이 제시해야 한다.




당신의 광고가 입소문이 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라.


그것을 보고 좋아하는 사람은 그것을 그들의 연락처로 전달하는 경향이 더 많으며, 이것은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의 범위를 정말로 확장시킨다.




비록 오늘날 약어로 문자를 보내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지 못한다.


당신의 메시지를 이해하지 못하는 잠재 고객은 실제 고객이 될 가능성이 낮다.




고유한 전용 단축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브랜드를 엄격하게 통제하는 것은 추가 비용을 들일 가치가 있다.


전용 단축코드는 법적 보호도 제공한다.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피드백을 할 수 있도록 하라.


이것은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모바일 광고와 함께 전반적으로 가지고 있을 수 있는 특정한 문제들을 당신에게 인식하게 할 것이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생존 능력을 높이십시오.




A/B 테스트는 모바일 랜딩 페이지에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툴이다.


다른 환경에서도 그렇듯이 모바일 세계에서도 테스트가 중요하다.


랜딩 페이지의 A와 B라는 두 가지 고유한 버전을 만든 다음, 두 가지 버전 중 어떤 것이 가장 많이 판매되는지 광범위하게 테스트하십시오.


그럼 가장 많이 변환되는 것을 쓰세요.




마케팅 계획에 SMS를 포함시킬 때, 당신의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당신이 보낼 텍스트의 양과 규칙성에 대해 정직한 정보를 제공하라.


SMS를 무책임하게 사용하면 모바일 기기 출시 시스템이 사용하는 통합적 유대감 때문에 해로울 수 있다.


네가 강압적인 것처럼 보일 수도 있어.


문자 서비스에 가입해야 하며, 매달 일정 수 이상의 문자 메시지를 보내지 않을 것임을 고객에게 확실히 알리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정직함에 반응해야 한다.




청중들을 조사하라.


청중들이 듣고 싶어하는 것을 가정하는 대신에, 시간을 내서 그들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그들은 컴퓨터보다 휴대폰을 더 좋아하니? 어떤 소프트웨어 운영 체제에서 전화기를 실행하십니까? 잠재 고객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알면 마케팅 메시지로 고객에게 성공적으로 연락할 수 있는 능력이 향상될 것이다.




팁을 읽고 나면 모바일 마케팅을 잘하는 사람이 되는 것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정보를 이용할 수 있고, 당신은 그 정보를 어떻게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자신의 전략을 개발하고 비즈니스 목표를 향해 노력할 때 이 점을 기억하십시오.